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칵테일"에 대해 배우 소개 및 정보 그리고 느낀점을 연구해보려합니다. 로저 도널드슨 감독의 작품이며 1990년에 개봉된 로맨틱 드라마 영화입니다. 출연으로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로 잘 알려진 톰 크루즈와 그외 브라이언 브라운, 엘리자베스 슈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칵테일" 배우 소개

 

브라이언 플래너건(톰 크루즈 분)은 큰 꿈을 가진 재능 있는 바텐더. 그는 야심차고 매력적이며 사업 세계에서 성공하기를 열망합니다. 영화 내내 브라이언은 자신의 경력과 인맥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탐색하면서 특별한 변화를 겪습니다. 그는 성공의 추구와 특정한 성취의 추구를 상징합니다. 더그 코글린(브라이언 브라운 분) 더그는 브라이언의 친구가 되는 베테랑바텐더입니다. 그는 매력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며, 술을 섞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더그는 삶에서 더 많은 교육을 받았고 브라이언에게 지도를 제공하지만, 그는 또한 그의 여분의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도피의 매력과 그에 따른 유혹을 대변합니다. 조던 무니(엘리자베스 슈 분) 조던은 예술가 지망생이자 브라이언의 연인입니다. 그녀는 마음씨가 착하고, 현실적이며, 자신의 관계에서 더 깊은 관계를 추구합니다. 조던은 브라이언에게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고, 브라이언은 물질적 성공을 넘어 사랑과 의미 있는 관계의 중요성을 고려하게 됩니다. 보니(리사 밴스 분) 보니는 브라이언과 관계를 맺는 성공적인 여성 사업가입니다. 그녀는 브라이언이 참여하기를 열망하는 권력과 부의 세계를 대표합니다. 보니의 성격은 특정한 요청과 물질적 성공 추구 사이의 암묵적인 갈등을 강조합니다. 팻 아저씨(로렌스 루킨빌 분): 팻 삼촌은 브라이언의 삼촌으로, 지도와 지원의 원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브라이언이 그의 꿈을 따르도록 격려하고 영화 내내 지혜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팻 삼촌은 가족의 중요성과 자신의 여정을 형성하는 멘토의 역할을 상징합니다. 코랄 (켈리 린치 역): 코랄은 더그의 친구이자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더그의 성격에 복잡성을 더하고 그의 걱정 없는 생활 방식에 도전합니다. 코랄의 존재는 즐거움과 즉각적인 만족을 추구하는 선택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정보

 

 

그렇고말고! "칵테일"은 로저 도널드슨 감독의 1988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성공과 모험을 추구하며 뉴욕으로 이주한 젊고 야심찬 대학 졸업생 브라이언 플래너건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돈이 되는 직업을 찾으려는 브라이언의 초기 꿈은 거절 이후 거절에 직면하면서 빠르게 사라집니다. 수입이 필요한 그는 마지못해 바텐더 일을 합니다. 타고난 카리스마와 음료를 섞는 재능으로 브라이언은 빠르게 인기를 얻고 그가 일하는 트렌디한 바에서 관심의 중심이 됩니다. 그 과정에서 브라이언은 자신의 멘토이자 친구가 되는 노련한 바텐더 더그 코글린과 친구가 됩니다. 그들은 함께 고객을 사로잡는 혁신적인 음료 레시피와 재미있는 루틴을 개발합니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받는 흥분과 관심을 즐기며 도시의 활기찬 밤 생활에 몰두합니다. 그의 새로운 성공 중에, 브라이언은 예술가 지망생인 조던 무니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의 관계는 로맨틱한 관계로 꽃을 피우고, 조던은 브라이언에게 물질적인 성공을 추구하는 것을 넘어 더 깊은 관계와 개인적인 성취의 중요성을 생각하도록 도전합니다. 하지만, 브라이언의 야망은 그에게 재정적인 번영을 이룰 기회를 제공하는 성공한 여성 사업가 보니를 만났을 때 그를 능가합니다. 부와 지위에 대한 약속에 유혹된 브라이언은 조던에 대한 커져가는 감정과 보니의 세계의 유혹 사이에서 갈팡질팡합니다. 브라이언은 보니와 함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취업 기회에 얽히게 되면서 자신의 선택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에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그는 물질적인 성공과 얕은 관계를 추구하는 것이 그를 공허하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게 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느낀점

 

로저 도널드슨이 감독한 영화 "칵테일"은 관객들을 위한 여러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주요 메시지 중 하나는 성공 추구와 그 결과에 대한 탐구입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인 브라이언 플래너건이 물질주의적 성취와 그에 따른 검증을 추구하는 여정을 그립니다. 하지만, 브라이언이 그것이 그를 그의 진정한 욕망과 의미 있는 관계로부터 성취되지 못하고 단절되게 만든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그것은 이 외- 추구의 함정을 강조합니다. 감독이 전하는 또 다른 메시지는 개인의 성장과 자기 발견의 중요성입니다. 바텐더로서의 브라이언의 여정은 그를 다양한 사람들과 경험에 노출시켜 그가 그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의 기술을 개발하고, 그의 진정한 열정을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멘토, 친구들, 그리고 사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브라이언은 진정성, 취약성, 그리고 외부적인 성공의 척도를 넘어서는 성취감에 대한 귀중한 삶의 교훈을 배웁니다. 이 영화는 또한 관계의 복잡성과 사랑과 우정에서 우리가 내리는 선택을 탐구합니다. Brian과 Jordan 그리고 Bonnie의 관계는 진정한 연결과 표면적인 매력 사이의 대조를 보여줍니다. 감독은 외부적인 요인에만 의존하기보다는 공유된 가치관, 정서적인 연결, 상호 지지를 바탕으로 관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반응형